맛있는 일상

배달의 쌀국수 동탄 2신도시점 배달 후기

라미- 2021. 3. 29. 14:00
728x90
300x250

아파트 단지에 생긴 쌀국수집

같은 단지에 사는 친언니가 이거 먹자고했던거 기억해서 저도 주문해봤어요^^

(나중에 언니한테 물으니 그냥 언니도 처음생겨서 먹어보려던거라고;;)

쌀국수+쌀국수로 양지차돌, 매운 차돌 숙주볶음면 주문했어요!

배민 19,200원(내 돈 내산)

매운 차돌 숙주볶음면은 차돌, 숙주, 양파, 피망, 양배추가 들어가서 재료도 풍부하고 양도 많았어요~

처음엔 맵다고 생각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 돌면서

많이 맵지는 않고 맛있게 매콤해요!

동남아 특유의 맛은 약하고 혹시 베트남 향미 가득한 거 먹고 싶으시면

하노이 볶음면 시키세요^^

양지차돌 쌀국수는 불을 수도 있다고

면이랑 국물 따로 보내주셨는데

워낙 배달이 금방 왔어요 ㅎㅎ

그래도 따로 포장해서 쌀국수 특유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만족!

추가 주문한 고수 넣으니 베트남 쌀국수 향 제대로!

국물은 좀 연했어요.

진하게 우려낸듯한 국물 먹다가 먹어서인지

직접 우렸다기보다 체인점에서 조미 농축액 물에 푼 느낌?

그래도 가볍게 깔끔해서 나쁘지는 않았어요.

양파절임, 베트남 고추(가루?), 칠리소스는 기본으로 제공하고

(추가 시에는 유료)

해선장(500원), 고수(1000원) 도 주문했어요.

솔직히...

만일 쌀국수가 엄청 저렴했다면 이런 추가 항목이 납득했을 텐데

엄청 저렴하지도 않은데..

그리고 원래 베트남 쌀국수는 고수가 들어가는 거 아닌가요.. 오리지널은;;

서비스로 받은 야채 춘권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총평

★★★☆

단순 쌀국수만 평하자면

배달 포장 전문 체인점임에도

가격이 있으면 깊은 맛이 있거나

깊은 맛 대신 가성비가 있거나

둘 다 중간.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