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동탄 떡볶이 맛집, 뚱땡이 떡볶이

라미- 2021. 4. 28. 09:17
728x90
300x250

떡볶이 안좋아하는 여자를 본적이 없다지만

그래도 본인피셜 떡순이 인증!!ㅋㅋㅋ

오늘은 동탄 떡볶이 맛집 중 하나인

뚱땡이 떡볶이!! 방문했어요~~

여기는 가래떡에 무 단맛이 부산 떡볶이 같은 느낌이라고해서

카페에서 추천받아 알고는 있었는데

지난번 일요일에 방문했다가 휴무여서 돌아오고...

오늘은 오랜만에 꼭 먹고 싶어서 미리 연락하고 방문했어요 ㅎㅎ

위치는 동탄2 카림상가, 항아리상가 쪽에 있어요.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해도 되는데 포장이라 잠시 길가에 정차했어요~

영업시간은 11:00~22:00(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 고민되면 뚱떡세트!!!

떡볶이+순대+튀김+오뎅+마약김밥+음료 = 18,000원

은근 많이 시키더라고요.

저는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이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시킬것인가.. 오리지널 양념맛도 궁금하고..고민하다가.

고민은 사치라고!! 떡볶이를 하나 더 추가했어요 ㅎㅎ

매운맛+치즈토핑 1개 보통맛 1개!

참 잘한 나!!♡♡

내부인테리어

내부

 

 

여기 떡볶이가 제조방법이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떡을 따로 끓이고 주문하면 떡을 꺼내 썰고 양념을 그 위에 붓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신기하다고 신랑한테 설명 했는데,

신랑은 부산 시장 유명한 떡볶이도 그렇고, 그렇게 하는 곳 은근 있다고!

아... 이게 부산 스타일이구나! 했어여 ㅎㅎ

가위, 양념, 단무지는 셀프!

포장

떡볶이

보통맛 / 매운맛(+치즈)

가래떡 진짜 쫄깃!

저는 통채로 젓가락에 꽂아서 들고 먹고 싶어지는 쫄깃함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도 무의 단맛을 이용했다는데, 물이 들어가지 않아서인지 무조림같은 부드러움이 아니라

무 수분이 빠지면서 무채말랭이같은 씹는 식감이 좋아서 떡, 오뎅, 무, 파 이렇게 같이 먹었어요!

오뎅국물때문에 가져온 숟가락으로 떡볶이 양념 퍼먹을정도로 양념 맛있어요!! 숟가락으로 먹으세요~

* 매운정도는 보통맛은 매콤달콤 해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매운맛은 맛있게 매워서 연속해서 먹으면 고등학생이상 먹을수있는 맛!

치즈 추가하면 양념 흐려지고 맛 변할줄 알았는데

조리방법 때문인지 양념은 그대로 맛있고

치즈는 치즈대로 어우러져서

개인적으로는 "매운맛+치즈추가" 추천해요!!

순대

순대는 내장도 줄지 물어보셨는데, 그럼요! 안좋아하는 부위가 없어요 ㅎㅎ

솔직히 요즘에는 간이라도 주면 다행일 정도로 내장 주는 곳이 점점 없어지는데~

더 맘에 들었어요!

위로 볼록하게 나올정도로 많이 담아주셨어요^^

튀김은 고르지 않고 골고루 요청했어요.

오징어도 하나 추가!

오징어가 진짜 길어요. 새우의 2~3배 길이ㅋㅋ

처음가는 집은 그냥 골고루 사서 먹어보게 되는데

모든종류가 맛있어서 다음에도 골고루 시킬 것 같아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