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탐라왕]천혜향 , [신세계푸드]오렌지 주문 후기(3월 과일)

라미- 2021. 3. 23. 08:54
728x90
300x250

과일을 워낙 좋아하는데~

3월은 정말 과일이...다양하지 않아요..

참외, 수박은 아직 비싸고

딸기는 조금 지나려고 해서..

그나마 수입과일들이 괜찮더라고요~

오렌지, 파인애플, 키위, 바나나!

요즘 상큼한게 먹고싶어서

까먹기 쉬운 천혜향이랑 가격이 좋은 오렌지랑 고민하다가

일단 천혜향을 주문했어요!

천혜향 구매 후기

저는 11번가 통해서 탐라왕에서 주문했습니다!

2.5kg 중과로 12개 왔고 가격은 15,920원이었어요.(개당 1326원)

천혜향은 손으로도 까먹을 수 있고 상큼해서 좋아하지만 제철이 아닌 추석때 복불복이었는데

아직 제철이라서인지 천혜향이 다 맛있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발송 카톡 안내가 왔는데

여기에 보관법이랑 꿀팁이 같이 와서 좋았어요!

그래서 천혜향 도착하자마자 꿀팁대로 보관했어요!

※ 천혜향 보관법&꿀팁 꼭 읽어주세요!

1. 천혜향은 수령즉시 박스에서 모두 꺼내어 배송중 터지거나 상처난 곳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2. 터지거나 상처가 생기면 금방 상할 수 있으니 되도록 먼저 드셔주세요^^

3. 간혹 껍질에 하얀 얼룩이 남아있을수 있는데요~이것은 건강하고 당도높은 천혜향을 위해 수확 전 뿌리는 칼슘제로 물로 씻어내고 드시면 됩니다.

4. 수확 후 3일 이내 천혜향을 보내드리기 때문에 새콤한 맛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5. 천혜향은 후숙과일이므로 새콤하거나 밍밍하다 느껴지실땐~통풍이 잘되는 실온에 2~3일정도 자연후숙하면 신맛은 줄고 더욱 달콤해진답니다.

6. 보관시 천혜향을 신문지로 감싸거나 덮어두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어 싱싱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제주탐라왕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렌지 구매

천혜향을 구매한 다음날 오렌지 대과 5kg이 15990원이더라고요~

너무 너무 사고 싶었는데

신랑이 맛없으면 어떡하냐고 해서

신세계푸드꺼다! 그럼 맛있지 않을까? 맛없으면 내가 다 먹을게~ 해서 주문했어요!

중과 시킬까 하다가 그냥 대과로 주문했고

주문하고 4일이 지나서 배송이 시작했어요!

사실 배송이 너무 늦게와서 취소할까 고민하려던 찰라에 배송시작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네요!

첫인상은 포장이나 오렌지 크기도 괜찮고

눌리거나 상처난거 없었고

광택도 괜찮아서 맘에 들었어요.

5kg이고 대과 17개!(하나당 290g이 나와야하는데...)

중과 (204g내외) 대과(250g)내외라고 해서 20개 정도는 올 줄 알았는데

근데 사실 진지하게 5kg맞나 재보고 싶었던..

일단 아래 사진이 천혜향 중과/오렌지 중과 2.5kg 12개(집에 있던거)/오렌지 대과인데 5kg 17개

오렌지 중과가 생각보다 중과치고 큰거여서

대과는 제가 생각한 대과크기였지만 5kg 생각보다 갯수가 적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저렴하게 주문했으니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최상의 상태는 아니지만 무난한 오렌지맛!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