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소사벌 카페거리 "포인트 오렌지"

라미- 2021. 5. 4. 12:31
728x90
300x250

소사벌 카페거리 신상 카페

"포인트 오렌지"

 

인테리어

새로 생기고 사장님도 젊으셔서인지 인테리어가 세련돼요~

마냥 오렌지만 있지 않고

가게 이름대로 포인트 적으로 있어서 더 감각적!

테이블 너무 예뻤어요

 

 

"음료&케이크"

시그니처 메뉴가 제일 유명한데

피넛 크림 라테는 오늘은 재료 소진되었다고 해서

아몬드 크림 모카, 로투스 크림 라떼 주문했어요~

 

로투스 크림 라떼

먼저 로투스를 크림 찍어 먹고, 처음엔 저어먹지 말고 그대로 먹어서 크림을 즐긴 후에 취향에 따라 저어먹으면 돼요.

근데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젓지 않고 먹어도 잘 어우러지면서 맘에 들었어요~

첫인상부터 달콤하고 로투스가 계속 씹히는 게 많이 들어간 것 같은데 과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몬드 크림 모카

아몬드 크림 향이 부드럽고 무지 고소해요.

첫인상은 아몬드 브리즈 마시는 것처럼 고소함 가득하고 아몬드 향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먹을수록 모카라서 커피와 초코 가루의 달콤 쌉싸름함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바스크 말차 케이크

직접 만든 바스크 케이크

바스크 말차 케이크 한 조각 주문했어요~

진짜 크림 가득하고

말차 향도 가득 차서 너무 좋았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