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일요일 점심으로 다녀온 김고집참숯불갈비

라미- 2021. 6. 10. 09:44
728x90
300x250

일요일 점심에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은데

집 근처 음식점들 찾아보는데 왜 다들

일요일은 쉬거나 16시 이후에 연다네요.

일요일 점심에도 삼겹살 먹을 수 있는곳.

김고집 참숯불갈비!


메뉴

신랑이 생갈비 먹자고 해서 주문했는데 끝났다고 해서

그냥 삼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

공간

1층에 아이들 놀이공간도 있고

1층은 좌식타입이라 어린이나

계단이 힘든 어르신들께 양보하라고 써있어서

저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입식타입이고 룸타입도 4개있어요.

상차림

기본찬이 계속 나와서 전체컷만 여러번 찍었어요.

솔직히 가족단위로 올만한 곳이라고 생각했었어서

반찬이 많이 나오겠거니 생각했지만

다 퀄이 좋을 거라고는 미처 생각못해서

전체컷 위주로 찍었는데

먹다보니 다 퀄이 좋아서 개별 컷 안찍은거 후회하면서 포스팅하네요 ㅎㅎ

삼겹살 도톰하고 퀄 좋아서 고기맛도 좋았어요!

밑반찬으로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잡채, 양파절임, 연두부

신랑이 좋아하는 양념게장, 계란찜 나오니까

고기올리기도 전에 공깃밥을 주문하더라고요 ㅎㅎ

그외에도 묵상추무침, 배추물김치?, 무절임,단호박찜,미역물회(?), 상추,미나리

저는 솥밥 주문하려고 했는데

솥밥은 오래걸리니 양념게장과 빨리 먹겠다며 공깃밥을 주문할 정도로

양념게장 맛있었어요.

*솔직히 저 다른 고깃집에서 양념게장 산거 달기만한거 나와서

엄마표 양념게장만 좋아하는데

여기는 홈메이드 같은 깔끔하게 매콤한 양념이라 맘에 들었어요.

이것처럼 다른 반찬들도 깔끔하면서 홈메이드 같이 맛있었어요.

묵상추무침도 참기름향 가득나면서 맛있었어요!

미역+초장+하얀거 는 물회같은 비주얼이라 제가 회를 못먹어서 손을 안댔는데

사진으로 다시보니 곤약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여기 상추랑 미나리가 나와서 같이 싸먹으면 진짜 향기롭고

몸에 좋다죠ㅎㅎ

솥밥이랑 따뜻한 물도 주셔서 숭늉도 만들고

요즘 비오고 쌀쌀한데 따뜻하게 좋았어요.

후식냉면도 시켜먹었어요.

냉면은 비주얼은 함흥식같다고 느꼈는데

간이 다 되어있는 국물맛이라서 추가 간은 안하고 먹었어요.

 

 

여기는 진짜 가족단위나 친구한테 추천해줘도 칭찬받을 만한 맛집!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서

차에 키꽂아 맡겼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