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송탄 리오그릴

라미- 2021. 6. 10. 09:40
728x90
300x250

Rio Grill

  • ​영업시간 11:30~22:00
  • (평일 브레이크시간 14:30 ~16:30)
  • 월요일 휴무
  • 가격 평일 런치 25000원 / 디너,주말,공휴일 30000원

 

브라질 "슈하스코" 스타일의 스테이크가 무한집!

송탄에 있는 오산공군기지 앞 중앙시장쪽 메인스트릿에 위치하고 있어요.

 

공간이 진짜 넓어요~

예전에는 모임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

지금은 소소하게 소규모 모임정도^^

 

샐러드 셀프바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

핫푸드 부터 샐러드. 빵까지 다양한데

샐러드 바로 식사를 대신하는 뷔페형태의 음식점을 자주 가다보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여기는 스테이크 무한 집이잖아요?! 고기로 배채워야죠~

고기랑 잘 어울리는 메뉴 위주로 곁들이는 음식 위주라고 보시면되요

 

핫푸드

크림스프, 양송이크림스튜, 파스타, 볶음밥, 햄콩스튜

 

샐러드바

감자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양상추, 채소파프리카샐러드, 방울토마토

김치, 무피클, 메추리알

파프리카, 양파 등 들어있는 샐러드는 코울슬로같은 느낌인데 옆에 나초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오이, 무, 할라피뇨, 올리브 피클

샐러드 드레싱과 향신료도 다양했어요!

 

음료

물 1000원 , 탄산음료 3000원

저는 지난번에도 이번에도 코카콜라2개 주문했는데

옆옆테이블에서 샹그리아 주문한거 보는데

시간을 되돌려서 샹그리아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예쁘더라고요~

슈하스코

슈하스코란

브라질의 생일, 결혼식 등 잔치에 빠지지 않는 음식으로

쇠고기, 돼지고기,닭고기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파인애플, 양파, 감자 등의 다양한 채소와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스테이크와 슈하스코 바베큐 메뉴 10가지를 제공

*10가지 메뉴 중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서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리필 받을 수 있어요.

  • 마늘양념 스테이크
  • 삼겹살
  • 안창살 스테이크
  • 우둔살
  • 소등심
  • 베이컨
  • 닭고기
  • 소세지
  • 토시살
  • 구운 파인애플

꼬치 타입

소세지, 베이컨쇠고기

마늘양념스테이크

토시살 스테이크

소세지,베이컨쇠고기,마늘양념스테이크, 닭고기, 삼겹살은

꼬지에 꽂아있는 한덩어리씩 주고요.

토시살 스테이크는 서빙도마에 담겨서 한덩어리씩 주세요~

토시살 진짜 맛있음!!

마늘양념스테이크, 닭고기,삼겹살

닭고기

삼겹살도

바삭바삭 겉도 식감이 좋고

속은 촉촉하게 잘익었어요~

겉바속촉!

그릴타입

그릴 꼬챙이에 있는 고기를

돌려가면서 잘 익은 부분을 잘라 주는데

레어를 좋아하면 말하면 안쪽을 썰어줘요.

집게로 집으면 되요~

하나 더 달라고 해도 되요!

 

우둔살

(첫번째)안창살 (2,3번 사진) 등심

테이블에 있는 소스랑 취향에따라 함께먹으면 더 맛있어요~

구운 파인애플

원래 파인애플이 구우면 더 달아지는데 거기에 시나몬가루가 뿌려져있어서 더 향미롭고 맛있어요^^

지난번에도 파인애플 여러번 먹었어요 ㅎㅎ

 

 

두번 코스로 먹고 한두개 더 추가할 수 있는 위장이라면

가격이랑 가성비는 진~짜 괜찮은데

저는 전체 코스 한번 먹고 좋아하는거 한두개만 추가했어요.

시간제한이 없으니 편하게 떠들면서 소화시키면서 즐기면 최대한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본 포스팅은 음식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