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동탄 도너츠 카페 BEBECO!

라미- 2021. 6. 10. 09:23
728x90
300x250

​BEBECO

 

가게 비주얼도 포장 비주얼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도 좋고

이렇게 집 놀러갈때 가볍게 간식으로 사가기도 좋더라고요~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어서 아이들 있는 집이면 완전 추천!

 

메뉴

오리지널 : 꽈배기 / 한입 꽈배기 / 통팥찰도넛 / 찰치즈볼

핫도그 : 불고기 핫도기 / 핫스파이시핫도그

크림도넛 : 우유퐁당/핑크솔트우유크림/초코크림/인절미크림/얼그레이크림/시나몽땅크림도넛/말차크림/우유딸기크림/레몬유자크림/누텔라크림

커피, 음료

- 커피는 100% 유기농 원두를 사용

- 시그니처 음료로 수제밀크, 수제에이드, 로얄 밀크티가 있어요~

꽈배기들은 주문 후 튀겨져서 샘플이 없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되는데

크림박스 선택!

꽈배기는 주문하면 설탕/시나몬설탕/없음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시나몬 러버라서 시나몬 설탕 선택했어요 ㅎㅎ

아이들 줄거면 설탕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화성 지역화폐 사용가능!

크림박스, 음료수, 제가 좋아하는 꽈배기랑

여기 간다니까 신랑이 자기도 사다달라고 한 딸기우유크림도넛까지 알차게 포장해서 언니네로~~go!

 

크림박스

도넛 네 개가 들어가는 크림박스는

그 안에 하나하나 예쁘게 담겨있어서 꺼내먹기도 깔끔하고 예뻐요~

피크닉 갈때 포장해가면 손에 크림도 기름도 안묻히고 깔끔하게

그리고 고급지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음료

언니가 카페인을 자제하고 있어서 음료 위주로 사가려고했는데

디카페인도 가능하다고 해서

바닐라 라떼(디카페인)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포장했어요~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 완전 반했어요!

바닐라 시럽이나 우유나 혹은 100%유기농이라던 커피빈 중에

뭐 하나가 진~짜 맛있거나 혹은 조화가 아주 기가막히거나

이러면 바닐라 라떼가 진짜 맛있잖아요~

어떤 부분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어요!

커피빈때문이면 모든 커피가 맛있을 듯!

꽈배기는 막 튀겨나와서

따끈따끈하면서 부드러우면서 한입먹었는데 시나몬향이~

패스츄리같은 결이 많은 꽈배기는 아니지만

튀겨 보관 판매 한게 아니라

막 튀겨 나와서인지

기름이 많지 않고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본 포스팅은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