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본죽 포장후기(청주 율량점)

라미- 2021. 5. 12. 11:23
728x90
300x250

본죽 청주율량점

전화번호 : 043-211-6633

영업시간 : 09:00~21:00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97

위치는 청여고 후문 바로 앞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화분들이 반겨주고 내부 깨끗해서 좋아요!

한칸 자리 건너 앉기 하는데

아무래도 저처럼 배달이나 포장이 많더라고요 ㅎㅎ

본죽 메뉴

 

본죽 간편식

본죽은 반찬도 맛있고

동치미, 김치, 장조림도 맛있는데

빨간거 뭔가 양념장인줄알았는데 간편식 보고 오징어초무침인줄 이제야 알았어요 ㅎㅎ

그리고 베이비본죽 라인 있는거 아셨어요?

저는 주변에서 워낙 괜찮다고 칭찬을 해서 알고 있었는데 ㅎㅎ

본죽 좋은 재료로 이유식 (중기, 후기, 완료기) 시기별로 나와서

박스채 사놓고 집에서도 빠르게 먹일 수 있는데

특히 여행가거나 급하게 먹여야 할때 좋다고 칭찬 ㅋㅋ

맞춤죽

원래 예전부터 제공했던 혜택들인데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이런 안내를 하더라고요 ㅎㅎ

1. 본죽은 2개 혹은 3개로 나눠서 포장해달라고 하면 해줘요 ㅎㅎ

솔직히 저는 하나 다 먹기에 양이 많았는데, 먹다 남은건 빨리 상해서 그냥 버렸었는데,

근데 미리 나눠서 포장하면 하나먹고 하나는 냉장고나 냉동고에 두고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잠깐 3개 포장이 없어졌다가 다시 생겼다고 ㅎㅎ

좋은건 유지해야죠!!

2. 간맞추기

아이 이유식 간편식이 있지만

이전부터 그냥 죽 시킬때 아이가 먹을거라 더 갈아달라던지

그리고 간 하지 말아달라고 하면 간 없이 조리해주신다고

(이게 주문 후 조리라서 가능한 듯)

맘카페에서 팁으로 아는사람은 아는 정보였어요 ㅎㅎ

치과 다녀오면 밥먹기 힘들때나

소화가 잘 안될때는 죽을 좀 더 갈아달라고 하면 갈아주셨거든요 ^^

* 그래도 손이 많이 가는건 맞아서 일부러 사람없는 시간에 미리 요청해놓고

받으러 가는 편이예요^^

etc..

세개로 소포장한 호박죽

아침에 일어나니

신랑이 이미 하나를 먹어버렸어요 ㅋㅋ

호박식혜도 맛있는데 예전에 투명컵에 찍어놓은거 못찾아서 ㅎㅎ

다음에 먹을때 추가할게요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