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불마왕치킨, 수원왕갈비치킨)

라미- 2022. 1. 17. 12:53
728x90
300x250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배민 할인쿠폰 행사를 종종 봤는데

한번도 안시켜먹어봐서 조심스러워 하다가

주말 저녁 주문해봤어요^^

순살 2마리 치킨 세트로 주문했는데

종류는 불마왕치킨, 수원왕갈비치킨

여기는 깻잎이랑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나오고

순살세트가 소떡소떡이 포함되어있더라고요.

불마왕치킨

매운 치킨이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제일 매운 메뉴라고 해서

불마왕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제가 기대한 만큼 매워서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니까 너무 맵더라고요 >_<

2마리 주문해서 나머지 하나를

안매운 걸로 하기를 얼마나 잘했는지!

감튀랑 해서 입안 달래가면서도 계속 땡기는 매운맛!

다른 매운맛은 얼마정도인지 궁금하지만 그래도

다음에도 불마왕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수원왕갈비치킨

수원왕갈비치킨

갈비맛이고 베스트 메뉴여서 주문했어요.

달콤한 간장맛으로 맛있었지만

솔직히 제 기준에는 너무 달았어요.

갈비가 이렇게 달았나? 싶은

물론 불마왕이랑은 조합이 좋았지만

다음에는 그냥 간장/마늘간장/후라이드/파닭같은 좀더 짭쪼롬하거나 담백한걸로 주문할 것 같아요!

최종적으로 구성이나 가격이나 맛이나

다 만족했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