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돼지꼬리 쫀득살에 빠져들어버린 식껍 고덕삼성점!

라미- 2021. 6. 10. 09:55
728x90
300x250

오늘은 고덕 맛집이 많은 거리의 고기 맛집

식껍 평택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식껍은 숯불돼지구이, 돼지꼬리, 숯불주꾸미 전문점으로

전국체인으로 먹어보고싶었었는데

고덕와서 먹어보게되네요 ㅎㅎ

주 소 / 경기도 고덕면 고덕여염 12길 160

번 호 / 0507-1386-6676

영업시간 / 11:00~14:00, 16:00~23:00(평일), 16:00~22:00(주말)

메뉴

1차 생고기 2차 양념고기

코스처럼 먹어야 잘먹었다고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메뉴판이네요.

메뉴가 고민이 되면 그냥 세트메뉴!

생고기 고를필요없이 모둠으로 즐기고, 2차 양념고기까지 ^^

먹어보고 다음에 취향맞는 생고기를 골라먹으면 되니 처음이라면 세트 추천!

근데 먹어보니 다음에도 c코스 먹을 듯 싶어요.

 

내부

상차림

상차림은 빠르게 메뉴만 말하고 빠르게 고기로 가요!

쌈채소, 쌈장, 마늘, 파채 , 젓갈소스

김치, 백김치, 쌈무, 대파무침, 양배추찜

인절미가루, 소금후추, 마늘양념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도 있어요!

 

상차림 빠르게 말하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설명뺄 수 없는

청국장이 나왔어요!

한번은 서비스로 나온다는데 완전 깊은맛!

한 숟가락 먹고서 바로 공깃밥 주문했어요 ㅎㅎ

1차. 생고기

세트 C : 모둠고기 + 쫀득살

신랑이 맛있게 굽는동안

저는 맥주 주문!

쌈싸먹어도 맛있고

마늘양념!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 best!

마늘의 알싸함이랑 소스가 맛간장같은 짠맛단맛새콤한맛!

신랑은 액젓에 고추까지 넣어서 한입! 이게 베스트래요 ㅎㅎ

2차 양념고기(쫀득살)

최근 TV에서 돼지 꼬리가 많이 등장해서

신랑이 돼지꼬리가 유행이냐고 묻더라고요.

유행이라고 생각은 안해봤는데 그러고보니

돼지꼬리가 최근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둥글둥글하게 썰린 돼지꼬리는 비주얼적으로 손이 안갔는데

식껍은 돼지꼬리를 포떠서 양념해서

비주얼이 괜찮아서 도전해봤어요!

구우니까 뭔가 구운 족발 비주얼이었지만

맛과 식감은 족발보다 매력적이예요!

쫀~득 쫀~득!

껍데기와 족발의 중간쯤 되는 쫀득함

족발의 느끼함은 전혀 없고

양념간장의 달고 짭쪼롬한 맛

그리고 고춧가루가 약간 들어갔는지 음미하면 끝에 살짝 느껴지는데

그게 맵다기보다 깔끔한 뒷맛을 줘요

워낙 맛있는 양념이 잘 베여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있고

콩가루에 묻혀 먹으면 궁합 좋아요.

먹으면 먹을 수록 매력적인 부위로

이맛에 돼지꼬리 먹는건가 싶을 정도로 별미더라고요~

꼭 드셔보세요!

 

음식만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