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품, 정보 공유 일상

송지효 여자머리 컷트(리안헤어 동탄산척점)

라미- 2021. 3. 9. 10:50
728x90
300x250

염색, 펌 몇 번 했다고 난리난 머리결..

에센스, 트리트먼트로 가끔 케어해줘도

그 한계를 넘어서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ㅜㅜ

주말에 신랑이 머리자르러 간다고 해서

같이 가자고

2명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신랑은 몇 번 가게랑 디자이너 바꿔서

결국 이 동네에서

리안헤어 숙연 실장님으로 정착했는데

전 따로 유랑하다가

신랑 정착 믿고 같은 실장님으로 예약했어요!^-^

한 사람한테 하면 기다려야하지만 그래도 잘하는 분에게 받아야죠^^

제가 원한건 송지효 스타일!!

런닝맨 보다가 스타일 바꿨네~~

왜케 예쁘지!!

해서 바로 찜해놨어요!^-^

물론 실장님도 이건 드라이 따로 해서..

라고 말해주셨지만 ㅋㅋ

상상과 현실이 다른건 알지만!

따로 고데기나 드라이할게요~

하고 잘랐어요 ㅎㅎ

(센스♡)

미용실에서 일회용 마스크 주시는데

아마도 머리카락이나

미용실에서 쓰는 약들이 개인 마스크에 묻을까봐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94마스크 쓰자마자 뭐 묻으면 속상한데 세심해서 좋았어요~

자르는 동안에도 세심하게 신경써주고

컷트할때도 다양한 가위로 여러차례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못하셔서 계속 자르는거말고

가위마다 주는 느낌을 제대로 살려서

손놀림이 빠르신데 가위 꺼내실때마다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맘에들었어요 ㅎㅎ

짠!!

물론 개인적으로 긴머리 좋아하고

스타일링 하기도 편하지만

오랜만에 짧게 스타일링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머리도 가볍고 산뜻하고!

무엇보다 상한거 다 잘라내서

머리결이 좋아진 기분~~♡

 

지역화폐된다고 해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첫 개시했어요.

컷트 남자 15000원 / 여자 18000원

계속 신랑이랑 같이 다녀야겠어요 ㅎㅎ

*지하 주차장 넓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