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품, 정보 공유 일상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엔자임 파우더 워시

라미- 2021. 3. 1. 01:31
728x90
300x250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엔자임 파우더 워시!!

스킨푸드 제품 중에 많은 사람들이 몰랐던 제품이지 않을까 싶은데

저는 필링과 팩을 좋아해서 바디 페이스 다 자주 하는데

주변에서 이거 괜찮다고 추천받아서 살까 장바구니에 담아놨던 제품이에요!

마침 행사도 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스킨푸드답게! 포장방법은 마치 커피 같죠?ㅎㅎ

 

 

마사지 샵에 가면 다양한 클렌징, 각질제거 방법 중에 효소 필링 방법이 있는데

그걸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에요!

일단 한번 사용해볼까요?

 

 

젖은 손에 파우더 1포를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헹구어주세요

저는 사진을 찍기 위해 건조한 손에 물을 조금 부었더니 약간 손실이 있었지만 얼굴 다 사용하는데 문제없었어요!

그리고 물에 닿자마자 거품이 나길 기대했는데

그냥 물에 가루 푼 느낌이었는데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지르니 미세한 거품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그 거품이 꺼질 때까지 계속 마사지했어요.

 

 

그리고 미온수로 헹궈냈는데

엄청 부드럽다기보다 뽀득뽀득한 피부가 되었어요!

필링, 팩 제품마다 부드럽거나 촉촉하거나 뽀득뽀득하거나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

이 제품은 뽀득뽀득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첫 주에는 주에 2번 하다가

지금은 주에 한 번 정도 하고 있어요^^

(적정 주기까지 권장 안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