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상

평택 송탄 쌀국수 대표 맛집 호아마이 깊은 국물 맛

라미- 2022. 3. 21. 21:58
728x90
300x250

 최애 맛집 중 하나 호아마이!

 
 
 
 

메뉴는 크게 변하는 건 없지만

가격은 한번 천원정도 올랐었고

덮밥, 비빔국수는 사라졌어요.

신랑이 좋아하던 밥류하나가 사라져서 안타까워하지만

그래도 최애는 쌀국수 ㅎㅎ

오늘은 안심 쌀국수 2개를 주문했어요!

항상 주문할 때,

"양파 많이 주시고, 고수도 주세요!"

라고 말하면 이렇게 세팅해주세요 ㅎㅎ

신랑은 양념에 양파를 버무리고

저는 따로 먹는 취향!

 

안심쌀국수

국물이 진하죠?

평상시에도 진하지만

오늘은 특히 더 진하고 향이 좋더라고요 ㅎㅎ

평소보다 더 늦게 가서 그런가^^

사진으로는 양 적어보이지만

국물이 많은거고

숙주까지 넣어서 먹으면 양 더 많아요;;

기본사이즈 기준으로 신랑은 딱이고 저는 배부르게 먹는양.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는데

저는 그방법으로 먹으면 고추의 매콤함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프링롤

에그롤은 솔직히 그냥 소소했는데

스프링롤도 비슷할줄알았는데

새우, 깻잎, 쌀국수, 맛살, 오이, 당근, 단무지가 들어있어

롤, 김밥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도 좋았어요 ㅎㅎ

거기에 땅콩소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먹으려고요^^

728x90
300x250